공지/뉴스

제18회 재능동화구연대회 본선대회 개최

재능문화 2018-11-06 18:14:23 조회수 171
 

제18회 재능동화구연대회 본선대회 개최

 

단체.png

 

 

제18회 재능동화구연 본선대회가 11월3일(토) 서울 도곡동 재능빌딩극장에서 개최됐다. 유치부 30명, 초등부 34명, 성인부 27명이 참가한 가운데 특히 올해는 예년보다 참가 인원이 늘어나고 구연 실력이 향상되어 열띤 경연이 펼쳐졌다. 또한 심사진도 아동보육과 교수, 성우, 아동문학작가, 동화구연가 등으로 구성돼 다양한 관점에서 객관적이고 공정한 심사가 이뤄졌다는 평가이다.

 

성인.png

 

   

오전에 진행된 성인부 본선대회에서는 ‘숲 속 나라 방송국’(일반동화부문)을 구연한 오연주씨가 대상을 차지했다. 금상은 류리나씨(형아야 놀자/일반동화 부문)와안소정씨(뽐내기 대장/재능동화 부문)가 각각 수상했다. 이어 은상 5명, 동상 7명 등 모두 15명의참가자들이 한국아동문학인협회가 인증하는 ‘동화구연가증서’를 받았다.

 

오후에 진행된 유치·초등부 대회에서는 참가자 및 부모들이 전국 각지에서 300여명이참석하여 대성황을 이루었다.

 

유치.png

 

 

유치부에서는 ‘꾀돌이 다람이’를 구연한 김시연 어린이(5세. 일반동화 부문)가 대상의 차지했고 금상은 재능동화 부문 안채은 어린이(7세/소쩍새를 사랑한 떡갈나무), 일반동화부문 김나윤 어린이(7/시립푸르지오 어린이집/고양이가 맡은 생선가게)가 수상했다.

 

초등.png

  

초등부에서는 ‘토끼와 호랑이’를 구연한 김준수 어린이(영신초2/재능동화 부문)가 영예의 대상을 차지했고 금상은 재능동화 부문 최서원어린이(경북사대부설초2/ 봄의 요정)와 일반동화 부문 박승현 어린이(금오초4/언제까지나 너를 사랑해)가 수상했다.

 

각 부문별 수상자 명단은 아래와 같다.

 

유치1.png

 

유치2.png

 

초등1.png

 

초등2.png

 

성인1.png

 

성인2.png

 

 제18회 재능동화구연대회 이모저모 영상

이전글
제18회 재능동화구연대회 예선심사 결과발...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